GameLevelManager.levelProperty 와 레벨 아이템 로드
toggle code
GeneratePlaneItem - 스테이지 레벨에 따른 PlaneBlockItem 세팅 ( 랜덤/ 셔플 )
toggle code
SetGameLevelProperty - 스테이지 레벨 속성(scriptableObject) 로드
VertexBlock.충돌 체크 옵저버
'MyProjects > PuzzleGam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7. 관리매니저 - Audio와 리소스 관리 (0) | 2018.08.04 |
---|---|
6. 관리매니저 - UI Canvas 와 Scene 관리 (0) | 2018.08.04 |
4. 동작 메커니즘 - SpawnObjectPool과 Mecanim (0) | 2018.08.02 |
3. 동작 메커니즘 - HoleBlock - Queue 조작 (0) | 2018.08.02 |
2. 레벨 디자인 - Block 요소의 방향성과 물체의 회전 (0) | 2018.08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