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ector3.StaticProperties
이 structure 는 Unity 전체에서 3D위치와 방향을 전달하는 데 사용된다.
Vector3.magnitude
public float magnitude { get; } 백터의 길이(크기)를 반환
public float sqrMagnitude { get; } 백터의 길이를 제곱하여 반환
거리를 비교하는 조건식을 쓸 때 보다 성능이 우수한 sqrMagnitude 를 사용할 것
Vector3.normalized
public Vector3 normalized { get; } 크기가 1인 백터로 반환한다. [읽기 전용]
public static Vector3 Normalize (Vector3 value) 해당 백터의 크기를 1로 만든다.
'UnityEngine > API 스크립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Find 메서드] Find, GetChild, GetInstanceID (0) | 2018.06.12 |
---|---|
[트랜스폼 메서드] Translate, Rotate, TransformDirection (0) | 2018.06.10 |
[쿼터니언 메서드] Quaternion... (0) | 2018.06.10 |
[트랜스폼 속성] position, scale, rotation, eulerAngles (0) | 2018.06.09 |
[트랜스폼 속성] forward, childCount, parent (0) | 2018.06.08 |